카테고리
관심상품{$wish_count}
작성자 도우리(ip:)
작성일 2013-10-19 16:51:11
조회 1640
평점
추천 추천하기
- 결제창에서 완료되었다고 나온 후 결제창이 지나가면서 완료되지 않은 상태에서 창을 닫거나 전환하는 경우 결재내역이 사라질 수 있습니다.
- 전용선 상태, 지역적인 차이, 기술적인 문제로 인해 있을 수 있는 점이므로 소비자 여러분들의 양해를 바라며, 이런경우 고객센타 1666-7020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별도 연락을 취해드리겠습니다.
첨부파일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이름
비밀번호
내용
/ byte
비밀댓글
수정 취소
확인 취소
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