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용안내 FAQ

뒤로가기
제목

카드결재를 하였는데 중복이 되었어요

작성자 도우리(ip:)

작성일 2013-10-19 16:51:00

조회 1669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-원칙적으로 1회만 결재가 되어야 하나 간혹 결재완료 단계에서 실수로 재차 클릭을 시도하는경우 간혹 중복결재가 발생될 수도 있습니다.

-해당 중복결재건은 크린샵 고객센터에서 자체적으로 집계되어 당일 취소처리를 해드리고 있으므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
-간혹 취소가 늦어지는경우 반드시 취소처리를 해드리고 있으며 고객님께 손해가 발생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.

-급하게 취소가 필요하신 경우 킴벌리샵 고객센터(1666-7020)로 전화를 주시거나 1:1 맞춤상담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
야간시간에 통화가 되지 않는경우 1:1 맞춤상담에 남겨주시면 관리자가 확인하여 반드시 처리해 드립니다.

 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



TOP